California

655 Campbell Technology Parkway,
Suite 200
Campbell, CA 95008 USA

Phone: +1 408 574 7802
Fax: 1 408 377 3002

15 4월, 2020     읽는 시간 20 분 소요

#기술을통한지원: 시장 혼란 속에서도 Centric PLM™이 패션 비즈니스의 핵심으로 자리잡은 이유 – Flis Leverton

#기술을통한지원 의 두 번째 파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리즈에서는 동종 업계 전문가들이 위기 상황 동안 비즈니스를 보호하기 위해 활용하는 모범 사례와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이번 #기술을통한지원 편에서는 글로벌 패션 기업의 마스터 데이터 관리 수석 책임자이자 오랜 Centric PLM 사용자인 Flis Leverton과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전례없는 시장 위기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팀이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어떻게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CentricPLM기술활용, Flis Leverton 만나다

당신의 역할과 당신이 속한 패션 기업에 대해 말씀해 주실 있을까요?

우리는 할인점, 도매 및 자사 웹 사이트를 포함한 전자상거래 플랫폼뿐만 아니라 독립된 자사 매장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남성 및 여성 의류, 액세서리 및 기타 제품을 디자인, 제조 및 판매합니다.

제 역할에는 비즈니스 전략 및 새로운 작업 방식에 따른 업그레이드와 테스트, 시스템 변경을 포함한 Centric PLM 시스템의 프로젝트 관리가 포함되어 있죠.

flis leverton quote how tech helps

2015년 7월부터 적용되기 시작한 이래 모든 부서는 ERP로 넘어가기 전 단계까지 Centric PLM을 사용하여 제품을 개발합니다. 스케치 및 기본 스타일 속성을 통해 디자인 프로세스가 시작되며, 의류 작업지시서에 따라 사이즈 차트를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구매 팀에서 견적을 작성하고 생산 팀은 벌크 속성, 승인 및 소싱을 관리합니다.

글로벌 락다운(폐쇄) 상황이 비즈니스 백엔드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우리 제품은 전 세계에서 제조됩니다. 중국 춘절 연휴에 따른 폐쇄 상황에 대해서는 계획이 되어 있던 상태였지만 그 이후 노동자들이 공장으로 돌아올 수 없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죠. 유럽이 락다운 상태에 놓여 있고 다음 시즌을 위한 물리적 샘플이 출하되지 못하고 있는 지금, 새로운 기술과 작업 방식이 빠르게 구현되고 있으며 팀은 그 어느 때보다도 Centric PLM을 더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Centric PLM원격 작업이 요구되는 경우 조직을 어떻게 지원합니까? 리더는 프로젝트와 작업들을 어떻게 모니터링 있나요? 

우리가 5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Excel 스프레드 시트, 공유 드라이브 또는 종이 서류 더미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을 상상해 보세요. Centric PLM은 단일 소스의 웹 기반 플랫폼으로서 Citrix 또는 VPN을 통해 사무실 네트워크 외부에서도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entric 8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므로 팀이 스타일과 샘플의 상태를 손쉽게 추적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Centric 8을 사용하면 팀 동료가 만든 스타일을 모든 이들이 쉽게 검색하고 볼 수 있습니다. “공백”에 따라 필터링하여 데이터가 누락된 위치를 사용자가 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상위 계층을 필터링함으로써 스타일의 진척도가 회사의 주요 경로에 따른 비즈니스 요건과 일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팀의 업무를 보다 쉽고 원활하게 만들어 줄 Centric PLM다른 기능들에는 무엇이 있나요?

정보에 쉽게 액세스하고 원격으로 작업지시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팀들이 참조할 수 있도록 색상 팔레트가 업로드됩니다. 모든 사람들이 집중화된 액세스 권한을 갖고 있기에 문서들을 업로드하면 이를 모두가 확인할 수 있죠.

또한 스케치를 업로드하고 다운로드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뷰를 통해 어떤 데이터 시트들이 누락되었는지(BOM, 사이즈 차트, 이미지 데이터 시트 등)를 볼 수 있으므로 관리자는 모든 정보가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flis leverton quotes

많은 업계 전문가들이 예전에는 미처 겪어보지 못한 상황에 처해 있고 가능한 이를 쉽게 해결할 있는 방법을 찾으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효과적으로 일하는 방법에 대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조언이나 요령이 있으신가요?

규칙적인 일과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매일 출퇴근 시간이 없더라도 오전 5시 45 분에 일어나 사무실에 가는 것처럼 옷을 입고 메이크업을 하죠. 오전 7시 경에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동아시아 지역의 동료들과 연락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의 Teams를 사용하여 화면을 공유하고, 화상 컨퍼런스 콜을 통해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며 업무의 우선 순위를 정합니다. 또한 물을 충분히 마시고 상쾌한 상태를 유지하려 노력하죠!

 패션 비즈니스는 현재 어려운 시기에 보다 대응하고 미래의 시장 문제에 대비할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어떤 조언을 하시겠습니까?

지금 여분의 시간을 활용하여 다음 단계를 준비하세요! 우리는 이 시간을 통해 다음 시즌을 위한 모든 데이터를 완벽히 채워 놓아 런칭 준비를 완료했으며,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왔을 때 즉시 신속하게 행동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Share this article